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퓨리카뮤신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프라임경제]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 특허뮤신 개발
작성자 퓨리카뮤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31 15:39: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27721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 특허 뮤신 개발

 

차세대 이너뷰티 성분…8년 연구 성과 주목

[프라임경제]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가 뮤신 특허기술을 개발했다.


뮤신은 끈끈한 점액의 점성을 갖는 물질로 많은 당과 단백으로 이루어진 당백질이다. 


에이지엣랩스가 8년간의 연구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특허뮤신은 국내 최정상 대학과 연구개발에 관한 MOU를 체결해, 6가지 인체피부세포 효능 평가를 통해 유의미성을 확인받았다. 또한, 2020년 국가 R&D사업에도 선정되며 기술 전문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뮤신은 신체의 위나 장 등 △소화기 △호흡기 △눈 △코 △입 등 점막으로 이루어진 모든 곳과 피부 속에 젤 형태로 존재하며 △줄기세포(섬유아세포) △성장인자 △보습인자 등을 증진시킨다고 알려져 차세대 이너뷰티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뮤신이라는 성분은 나이가 들며 급격히 감소하고 일반적인 뮤신은 분자량이 커 흡수에도 어려움이 있는데 이런 부분들까지 고려해 '특허뮤신'을 개발했다"며 "앞으로 더 발전시켜 더 많은 분들이 매일 더 빛나는 날들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에이지엣랩스 기업 및 제품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